[기타] 리워드 기능은 무엇인가요?

영서당 강의를 성실하게 학습해주신 회원님들을 위해 '리워드'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워드는 한 강의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학습컨텐츠 (핵심강의, 부가강의, 트레이닝 메뉴)를 

학습 완료하시면 획득이 가능합니다. 

리워드 1점을 획득하면 300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강의나 도서 상품 구매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유효기간 없이 사용 가능하나, 현금으로 전환은 불가능합니다. 

[기타] 채팅 상담 기능은 무엇인가요?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PC/모바일 환경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이트 이용 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 운영 시간]  

*평일 10:00 ~ 16:00 (점심시간 11:30~12:30)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나 상담 내용을 남겨주시면 업무일에 확인하여 답변해드립니다.   

 

[채팅 상담 문의 가능 내용]

1. 사이트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한 부분 (강의 난이도 및 커리큘럼, 결제 방식, 환불 등)

2. 사이트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 (강의 학습 오류, 결제 및 쿠폰 관련 오류 등) 

3. 기타 사이트 운영 관련 문의 (휴무일, 추가 강좌 제작 계획 등)

 

[채팅 상담 이용시 주의사항]

1. 채팅 상담을 시작하면서 영서당 아이디와 연락처를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합니다.

2. 상담을 진행하시다 영서당 사이트 접속을 종료하신 경우,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상담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3. 장난, 동일 사항에 대한 반복적인 문의 등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 않으며, 정도가 심할 경우 상담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4. 유선 상담은 채팅 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오류 사항에 대해서만 제한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먼저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고객센터 전화상담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운영하지 않으며, 

1:1 문의 게시판과 채팅 상담을 통해 

운영시간 (10:00~16:00) 내 실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 원격 지원, 환불 신청 등과 같이 온라인 상담만으로는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운 경우에만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선 연결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는

회원님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가 전화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PC 원격 지원이 가능한가요?

강의 수강에 오류가 있거나 사이트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팀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격지원을 통해 회원님의 PC 환경을 체크하여 

오류의 원인을 확인하고 정상 이용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상담 아이콘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수업확인증 또는 수료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수업확인증과 수료증 모두 발급 가능합니다!

'나의강의실 > 수료증' 메뉴에서 온라인 발급이 가능합니다.

 

1. 수업확인증 : 수강신청 사실에 대한 증명서입니다.

 - 포함 내용 : 성명 / 생년월일 / 강의명 / 수강기간 / 수강료 금액

 

2. 수료증 :  수강 완료에 대한 내용을 증명서입니다.

 - 포함 내용 : 성명 / 생년월일 / 강의명 / 수강기간 / 진도율 / 수강료 금액

 - 수강진도율 90% 이상인 경우에만 발급 가능

 

PDF 파일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경우,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하셔서 인쇄를 진행하시고 

프린터 선택시 "PDF로 저장"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수업확인증 / 수료증 이외에 

회사 또는 기관에 제출이 필요한 다른 증빙자료가 있으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 또는 사이트 오른쪽 하단의 채팅 상담 아이콘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