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툴레인] 좋은 선생님을 만난 것에 감사.
5.0
류○욱
2021.06.17
조회수 : 2,095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BIG3를 구매해서 겨울왕국2, 에드워드 툴레인, 스토리 오브 더 월드(고대)를 공부했습니다.

3년 전부터 시작해서 거의 모든 강의를 들었구요 후기를 남기는 건 처음 같네요.

 

학업의 졸업과 동시에 영어도 같이 졸업했지만, 무슨 이유때문인지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영어(시험 영어가 아닌 진짜 영어) 공부가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 여기저기 기웃기웃 거리다가 유튜브에서 이수영 선생님을 제일 먼저 알게 됐고 또 선생님을 통해서 영서당을 알게 됐고

그 후로 꾸준히 계속 공부해 오고 있습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인스턴트 같은 교육이 난무한 곳에서 영서당의 강의가 어쩌면 길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원서를 통한 공부이기 때문에

진짜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느끼기에 3년 넘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공부 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도 재미있게 ^^

공부 방법에는 정답도 없고 정도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제가 배운바, 영어 공부에 있어서 여기에 계신 분들은 옳바른 길을 가르쳐 주신 '선생님' 입니다.

 

이곳에서 배운 영어가 너무 좋아서 혹여나 새로운 강의는 언제 나오나 항상 기대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목발'에 의존하기 보다

더 많은 배움을 위해, 가르침을 토대로 이제 제 두발로 걷고 뛰는 연습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영서당 유튜브는 구독하고 잘 보고 있습니다.

또 재밌는 원서의 새로운 강의가 나온다면 또 수강할 것 같긴 합니다 ^^)

강의가 너무 좋고 감사해서 이렇게 처음으로 수강평을 남겨봤습니다.

감사합니다.